예능

‘크라임씬3’ 정은지 “쉽게 생각한 첫 촬영…캄캄한 심정이었다”
2017. 04.21(금) 16:47
정은지
정은지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크라임씬3’ 촬영 이후 어려웠던 점을 고백했다.

2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3’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장진 감독 방송인 박지윤 배우 이지훈 개그맨 양세형 에이핑크 정은지를 비롯해 윤현준 CP와 김지선 PD가 참석했다.

이날 정은지는 “시즌2를 정말 재밌게 봤었다. 해외 스케줄 할 때마다 다 다운받아서 잠도 안자고 봤다”며 “솔직히 쉽게 봤다. 나도 잡을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첫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하는 세트장 외에 주변이 깜깜한데 그게 제 마음 같았다. 생각 했던 게 하나도 진행된 것이 없고 스스로 아쉬웠던 촬영이었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또 “막내로서 보여드릴 수 있는 밝음을 보여드리고 싶다. 어두운 사건들이 많은데 그 와중에도 밝음을 드리고 싶다. 현장도 휘어잡아보고 싶은데 좀 적응을 하고 언니오빠들한테 많이 배우고 나서 도전을 해 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크라임씬3’는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프로그램이다. 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직격톡] 블랙리스트 문성근 김여진…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레드카펫 vs무…
다이아 정채연부터 트와이스 나연까지, 가…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