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복면가왕 미리보기] 이상민, 아이유 닮은 복면가수 등장에 ‘무장해제’
2017. 04.21(금) 18:04
이상민
이상민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MBC ‘복면가왕’에 극과 극의 매력을 자랑하는 두 복면가수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노래할고양’ 이해리를 꺾고 53대 가왕에 오른 ‘흥부자댁’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그 중 상반된 매력을 가진 복면가수들이 맞대결을 펼친다. 각각 귀여움과 남성미로 무장한 두 복면가수는 서로 다른 감성을 자극하며 남녀 판정단의 엇갈린 지지를 받았다.

여성 복면가수는 아이유를 연상시키는 상큼한 목소리와 귀여운 안무로 남성 판정단을 무장해제 시켰다. 여기에 복면가수의 애교 넘치는 개인기까지 이어지자 이상민은 특유의 냉철함을 잃고 넋을 놓았다. ‘침착함의 아이콘’ 카이마저 가슴을 부여잡는 장면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남성 복면가수의 무대가 공개되자 분위기는 완전히 뒤집혔다. 앞선 무대와 상반되는 마초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여성 판정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것. 유영석은 ”‘여성천하’를 막을 무서운 분일지 모른다“며 감탄했고 김세정은 두 복면가수를 두고 ‘디저트’와 ‘불닭’이라고 비유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4시 5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