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오마이걸 미미 vs 효정 vs 승희 썸남 사로잡는 ‘봄 데님 룩’ 엿보기
2017. 04.21(금) 21:29
오마이걸 미미 효정 승희
오마이걸 미미 효정 승희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데님은 어떤 날씨, 어느 계절에나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특히 최근 시작된 일교차 큰 이런 날씨에도 잘 어울린다.

오마이걸 미미, 효정, 승희와 같이 각자 자신의 개성에 맞춰 색다른 데님 스타일링을 완성하면 내 썸남을 사로잡는 최고의 비법이 될 수 있다.

미미는 하늘하늘한 프린팅 프릴 블라우스에 데님 스키니 팬츠와 블랙 로퍼로 합을 맞췄다. 앞과 뒤의 길이가 다른 블라우스에 귀여운 리본으로 포인트를 더해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보여줬다.

효정은 화이트 프린팅 크롭트 톱에 하이웨이스트 데님 쇼트 팬츠를 입었다. 짧은 기장의 데님 재킷을 걸치고 하얀 양말과 워커를 신어 편안하고 발랄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승희는 넉넉한 피트의 핑크색 니트를 입고 하이웨이스트 데님 쇼트 팬츠를 선택했는데, 니트 앞부분을 살짝 넣어 입고 까만 양말과 워커를 신어 귀엽고 걸리시하게 스타일링 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직격톡] 블랙리스트 문성근 김여진…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레드카펫 vs무…
다이아 정채연부터 트와이스 나연까지, 가…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