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고혹美‘ 물씬 김청하 “I.O.I 최초 솔로 데뷔, ‘나’로 시작하는 출발점”
2017. 04.24(월) 10:09
김청하
김청하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청하가 본격적인 솔로 출격을 앞두고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선공개된 곡 ‘월화수목금토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까지 드러낸 김청하는 화보에서 그간 잘 알려진 파워풀한 모습보다는 세심하고 감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청하는 “왁킹 전공이지만 원래 장르 상관없이 다양한 노래를 좋아한다”며 “걸그룹 연습생 뿐 아니라 모든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인 것 같다. 누구든 지친 하루를 마친 후 침대에 딱 누웠을 때 한숨을 쉰다. 그 한숨을 담은 곡이다”라며 선공개곡에 대해 설명했다.

또 김청하는 아이오아이 출신 멤버들 중 최초로 솔로 데뷔를 하는 심경도 밝혔다. 그녀는 “‘김청하라는 사람은 이렇습니다. 이런 면도 있어요. 나로 한번 시작해볼게요’라는 출발점에 서 있는 거다. 여기서 다음으로 가는 길목만 찾아도 만족할 것 같다”며 소박하지만 당찬 각오를 밝혔다.

김청하는 내달 댄스곡 타이틀의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쎄씨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대립군’, 조선 가장 아래에서 탄생한 …
[한복 in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공…
“초여름 날씨에 딱” 톡톡 물들이는 오일…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