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케이윌부터 우주소녀까지, 스타쉽 가족 ‘화기애애’ 단체 화보 [시크포토]
2017. 04.25(화) 09:4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화보가 공개됐다.

한 패션 매거진은 25일 케이윌, 정기고, 씨스타,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등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식구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화이트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케이윌, 정기고, 씨스타 보라,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유승우는 진짜 친남매, 친형제처럼 서로를 챙겨주고 이끌어가며 유쾌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들은 서로를 “음악적 영감을 줄 수 있는 동료”라고 말하며, “스타쉽 가족들이 모두 모여 발매하는 앨범 ‘스타쉽플래닛’처럼 함께하는 작업의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특히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정기고는 “스타쉽 소속 가족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멋진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들은 “개별 활동을 통해 지칠 때면 서로의 팬이 되어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이고 고민 상담도 하며 응원해준다”며 남다른 의리를 드러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싱글즈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몬스타엑스 | 우주소녀 | 정기고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