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화제성 VS] ‘맨투맨’ 박해진·‘프듀2’ 박지훈, TV 출연자 화제성 1위
2017. 05.10(수) 15:4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박해진과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자 박지훈이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8일 발표된 TV 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5월 첫째 주 TV 출연자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는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에 출연 중인 박해진이 차지했다.

박해진은 지난 달 셋째 주부터 이달 첫째 주까지 3주 연속 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지키며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또한 ‘맨투맨’에 함께 출연 중인 김민정, 박성웅도 각각 3위와 9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지난 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아내’의 조여정이 올랐다. 조여정은 시선을 압도하는 연기력으로 지난 주 대비 14계단 상승, 2위를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부터 10위는 모두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출연자들이 차지했다. 5주 연속 비드라마 프로그램 화제성 1위를 이어오고 있는 ‘프로듀스101 시즌2’는 프로그램의 인기만큼이나 일부 출연자들의 사생활 문제, 악마의 편집 등 논란도 끊이지 않고 있다.

첫 순위 발표식에서 1위를 차지한 박지훈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했으며, 강다니엘, 윤지성, 배진영, 이대휘, 옹성우, 안형섭, 김종현, 라이관린, 주학년 등이 차례로 뒤를 이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티브이데일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맨투맨 | 박해진 | 프로듀스101
소지섭 “‘군함도’는 상업영화, 재밌게 …
박보검 vs 유승호 25세 동갑내기, 셔…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펜타곤, 데뷔부터…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설렘 가득한 웨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