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하니, ‘크라임씬3’ 게스트 출연…전매특허 활약
2017. 05.11(목) 15:0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크라임씬2’의 마스코트 하니가 2년 만에 ‘크라임씬3’에 출연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크라임씬3’ 3회는 ‘경찰학교 살인사건’ 편으로 꾸며진다. 피해자는 굵직한 사건들을 해결한 유능한 형사이자 경찰학교 교수로, 케이블타이에 몸이 묶인 채 두부에 외상을 입은 참혹한 모습으로 발견됐다.

이날 방송에는 ‘크라임씬1’의 고정 멤버였던 가수 NS윤지가 스케줄로 불참한 정은지를 대신해 롤플레잉에 참여한다. 또 게스트로는 ‘크라임씬2’의 고정 멤버였던 걸그룹 EXID의 하니가 출연한다. 시즌1, 2, 3의 멤버가 모두 모인 가운데 역대급 추리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니는 전매특허 리액션을 선보이며 플레이에 활기를 더했다. 특히 단서를 찾으며 끊임없이 혼잣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현장 검증을 했던 장진 감독은 “단서를 못 봤는데 하니의 혼잣말 때문에 다 알게 됐다”며 황당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니는 경찰학교 강사 역을 맡아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과 추리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크라임씬3’는 12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NS윤지 | 크라임씬3 | 하니
[드라마 VIEW] 사람냄새 나는 ‘아르…
[키워드 인터뷰] ‘남한산성’ 이병헌이 …
[영화논쟁] 영화 ‘김광석’으로 시작된 …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