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맨투맨’ 박해진, ‘다크美’ 폭발 “무서운 변신 기대”
2017. 05.11(목) 17:49
JTBC ‘맨투맨’
JTBC ‘맨투맨’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맨투맨’ 박해진이 김민정을 구하기 위해 다크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11일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측은 두 번째 목각상 작전을 수행 중인 김설우(박해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 속에서 손에 총을 든 설우는 폐차장에서 누군가를 제압하고 있다. 이어 어두운 밤거리를 걸어가며 매서운 눈빛으로 은밀한 통화를 나누는 설우의 모습이 이어진다. 날카롭고 무섭게 돌아온 설우의 표정에는 작전의 긴장감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목각상을 찾아 은폐하려는 송산그룹 사장 모승재(연정훈)가 설우의 정체를 눈치 채고 백사단 라인을 이용해 추격망을 좁혀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새로운 타깃이 된 차도하(김민정)가 백사단에 납치된 상황에서 설우가 도하를 무사히 구해내고 블랙옥션 반지를 사수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맨투맨’ 제작진은 “이창민 PD가 밝힌 대로 가장 쫄깃하고 극적인 전개가 7회에서 펼쳐질 것”이라며 “고스트 요원 설우의 무서운 변신과 백사단과의 짜릿한 두뇌 싸움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는 12일 밤 11시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맨투맨 | 박해진
[드라마 VIEW] 사람냄새 나는 ‘아르…
[키워드 인터뷰] ‘남한산성’ 이병헌이 …
[영화논쟁] 영화 ‘김광석’으로 시작된 …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트렌치코트 딜레마
천차만별 남자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