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현아, 극세사 팔다리와 굴곡진 환상적인 몸매 비결
2017. 05.12(금) 09:1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한규리 뷰티칼럼] 최근 유닛 그룹 트리플H가 출격했다. 트리플H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를 발매했다. 트리플H로 활동 중인 가수 현아는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4kg를 감량했다. 급 다이어트로 쌍코피까지 터졌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해진다. 평소 마른 몸매를 선호하는 현아. 그녀의 환상적인 몸매 비결에 대해 공개한다.

‘너보다 잘록한 허리’ ‘쫙 빠진 매끈한 다리’ ‘누구보다 더 퍼스트 레이디’ 노래 가사말처럼 현아의 몸매는 언제나 핫이슈다. 실제로 시청자들이 뽑은 가장 예쁜 몸매 스타로도 손꼽히는 그녀는 23인치의 허리 사이즈에 건강미의 상징인 11자 복근을 완성해 흠 잡을 데 없는 퍼펙트한 몸매를 자랑한다.

앨범 발매 때마다 매번 파워 댄스를 선보이는 현아는 사실 살 찔 틈도 없어보이지만 엄청 난 노력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댄스 연습은 기본, 하루 2시간 반씩 배드민턴이나 스트레칭, 요가 등 운동을 즐겨하고, 철저한 식단 조절과 함께 비타민, 철분제 등 건강식품을 섭취하기도 한다. 매끈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위해 전신 마사지를 받기도 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현아처럼 가는 팔뚝은 다음과 같은 동작으로 만들어졌다.

먼저 두 팔을 구부려 가슴 앞으로 모았다가 천천히 하늘을 향해 슈퍼맨처럼 쭉 뻗어준다. 그리고 다시 가슴 앞으로 두 팔을 모은다.

다음은 차렷 자세에서 양팔을 앞으로 천천히 위로 올렸다가 천천히 아래로 내린다. 이때 어깨 위로 팔이 올라가지 않도록 하고, 동작을 최대한 천천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 번째는 차렷 자세에서 양팔을 옆으로 나란히 올렸다가 천천히 내리기를 반복한다. 아령을 들고 하면 더 많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역시 어깨 위로 팔이 올라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와 같은 동작들을 2회씩 3세트, 총 36번 반복하는 것이 좋다.

네 번째는 다리를 살짝 벌리고 주먹을 꼭 쥔 채 한 쪽 팔을 몸 뒤쪽으로 쭉 뻗었다가 다시 굽히고, 반대 팔도 동일하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양손으로 수건을 잡고 팔을 앞에서 위로, 이어서 뒤쪽까지 최대한 당겨주면 극세사 팔뚝 만들기는 마무리 된다.

참고로 팔뚝살 빼는 운동 시 모든 동작은 일직선으로 천천히 뻗는 것이 관건이다. 매끈한 라인과 탄력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시크뉴스 한규리 칼럼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대립군’, 조선 가장 아래에서 탄생한 …
[한복 in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공…
“초여름 날씨에 딱” 톡톡 물들이는 오일…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트렌치코트 딜레마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