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현아, 극세사 팔다리와 굴곡진 환상적인 몸매 비결
2017. 05.12(금) 09:1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한규리 뷰티칼럼] 최근 유닛 그룹 트리플H가 출격했다. 트리플H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를 발매했다. 트리플H로 활동 중인 가수 현아는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4kg를 감량했다. 급 다이어트로 쌍코피까지 터졌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해진다. 평소 마른 몸매를 선호하는 현아. 그녀의 환상적인 몸매 비결에 대해 공개한다.

‘너보다 잘록한 허리’ ‘쫙 빠진 매끈한 다리’ ‘누구보다 더 퍼스트 레이디’ 노래 가사말처럼 현아의 몸매는 언제나 핫이슈다. 실제로 시청자들이 뽑은 가장 예쁜 몸매 스타로도 손꼽히는 그녀는 23인치의 허리 사이즈에 건강미의 상징인 11자 복근을 완성해 흠 잡을 데 없는 퍼펙트한 몸매를 자랑한다.

앨범 발매 때마다 매번 파워 댄스를 선보이는 현아는 사실 살 찔 틈도 없어보이지만 엄청 난 노력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댄스 연습은 기본, 하루 2시간 반씩 배드민턴이나 스트레칭, 요가 등 운동을 즐겨하고, 철저한 식단 조절과 함께 비타민, 철분제 등 건강식품을 섭취하기도 한다. 매끈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위해 전신 마사지를 받기도 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현아처럼 가는 팔뚝은 다음과 같은 동작으로 만들어졌다.

먼저 두 팔을 구부려 가슴 앞으로 모았다가 천천히 하늘을 향해 슈퍼맨처럼 쭉 뻗어준다. 그리고 다시 가슴 앞으로 두 팔을 모은다.

다음은 차렷 자세에서 양팔을 앞으로 천천히 위로 올렸다가 천천히 아래로 내린다. 이때 어깨 위로 팔이 올라가지 않도록 하고, 동작을 최대한 천천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 번째는 차렷 자세에서 양팔을 옆으로 나란히 올렸다가 천천히 내리기를 반복한다. 아령을 들고 하면 더 많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역시 어깨 위로 팔이 올라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와 같은 동작들을 2회씩 3세트, 총 36번 반복하는 것이 좋다.

네 번째는 다리를 살짝 벌리고 주먹을 꼭 쥔 채 한 쪽 팔을 몸 뒤쪽으로 쭉 뻗었다가 다시 굽히고, 반대 팔도 동일하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양손으로 수건을 잡고 팔을 앞에서 위로, 이어서 뒤쪽까지 최대한 당겨주면 극세사 팔뚝 만들기는 마무리 된다.

참고로 팔뚝살 빼는 운동 시 모든 동작은 일직선으로 천천히 뻗는 것이 관건이다. 매끈한 라인과 탄력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시크뉴스 한규리 칼럼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