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오갤2’ 250만 돌파, 크리스 프랫X제임스 건 감독 ‘또박또박’ 한국어로 감사인사
2017. 05.17(수) 13:5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전 세계 박스오피스 수익 6억 달러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가 개봉 14일 만에 누적 관객수 250만을 기록, 개봉 3주차에도 굳건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야 개봉 역대 외화 신기록,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스코어를 기록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뜨거운 흥행에 힘입어 마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의 주역인 크리스 프랫과 제임스 건 감독이 직접 촬영한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감사합니다”라며 완벽한 발음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 크리스 프랫은 제임스 건 감독에게 직접 한국말을 가르쳐줘 눈길을 끈다. 유쾌한 유머가 가득한 ‘가.오.갤’ 다운 즐거운 감사 인사 영상에 관객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더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인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해 새롭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합류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 풍성해진 캐릭터와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압도적인 흥행 기록을 세우며 절찬 상영중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소지섭 “‘군함도’는 상업영화, 재밌게 …
박보검 vs 유승호 25세 동갑내기, 셔…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펜타곤, 데뷔부터…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