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내일(18일) 날씨, 전국 ‘초여름 더위’ 지속…일부 지역 ‘소나기’
2017. 05.17(수) 16:3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내일(18일)은 전국이 맑은 가운데 초여름 더위가 지속될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과 모레(19일)는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일 예정이다. 다만 강원영서와 충북북동, 경상내륙에는 구름이 많고 저녁까지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보됐다.

기온은 당분간 평년보다 높으며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모레는 일부지역에서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오르며 여름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기상청은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으며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동반할 가능성이 높아 안전에 유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내일 오전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15도 대전 12도 강릉 17도 광주 12도 대구 13도 부산 15도 제주 14도 등이며 오후 예상 최고 기온은 서울 26도 대전 27도 강릉 27도 광주 28도 대구 29도 부산 23도 제주 23도 등이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일꾼 패션’, …
‘브로맨스 케미신’ 박서준 ‘화이트 셔츠…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블록…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