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택시’ 소녀시대 수영 “연기돌 꼬리표? 실력 저평가 속상”
2017. 05.18(목) 07:1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소녀시대 수영이 ‘연기돌’ 타이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수영과 그의 친언니인 뮤지컬배우 최수진이 출연했다.

이날 수영은 ‘아이돌 출신 연기자’라는 꼬리표에 대해 “어떻게 보면 아이돌 가수라는 타이틀이 실력에 비해 평가 저하되는 타이틀이 될 수 있다”고 입을 열었다.

그녀는 “연기를 할 때 그 타이틀이 붙을 때도 조금 속상하다”며 “저도 가수 데뷔하기 전에 다른 신인배우 못지않게 오랜 연기 트레이닝을 받았고 학교도 연극학과로 졸업했다. 그런데 제가 드라마를 한다고 하면 다 ‘신인배우들 좀 쓰지’ 이런 반응이다. 그걸 이해를 못했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이어 “그것도 언니를 보면서 많이 깨졌다. 뮤지컬에도 아이돌들이 많이 활동하고 있다. 그분들 뮤지컬 하는걸 보면 언니도 ‘진짜 열심히 하더라’라고 말한다. 그걸 보면서 ‘내가 연기 분야에 발을 들이는 걸 배우 분들이 이렇게 느낄 수도 있겠구나’라는 게 와 닿았다. 그러면 나도 잘하면 언젠가는 인정해 주시겠지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소녀시대 | 수영 | 택시
‘대립군’, 조선 가장 아래에서 탄생한 …
[한복 in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공…
“초여름 날씨에 딱” 톡톡 물들이는 오일…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