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주상욱♥차예련, ‘로맨틱’ 웨딩 화보 공개 “차예련 매력? 외모 아닌 애교”
2017. 05.18(목) 09:1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오는 25일 웨딩마치를 올리는 배우 주상욱-차예련 커플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한 패션 매거진은 하와이 라나이 섬에서 진행된 주상욱 차예련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은 화보 촬영 내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상욱은 “차예련의 진짜 매력은 외모가 아닌 애교다. 그건 다른 사람은 알 수 없는 나만의 특권이라고 생각한다”며 “보이는 이미지는 차도녀지만 실제와는 정반대다. 요리도 집안일도 수준급”이라고 말해 애정을 과시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어 “지금까지 연애한 500일 중 적어도 480일은 만났을 것이다. 불가피한 촬영 일정이 있을 때 빼고는 매일 만났다”며 “자주 만나면 싸우기도 하고 단점이 많이 보여 헤어지기도 하는데 저희는 그러면서 더 깊어졌다. 지난 1년 반을 5~6년처럼 보낸 것 같다. 350번 정도 만났을 때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 싶었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또 차예련은 주상욱과의 만남이 ‘운명’이라고 전했다. 그녀는 “‘화려한 유혹’ 첫 촬영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키스하는 신이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우리가 진짜 결혼을 한다. 이런 게 바로 운명이 아닐까 생각된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인스타일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주상욱 | 차예련
[스타 직격톡] 블랙리스트 문성근 김여진…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레드카펫 vs무…
다이아 정채연부터 트와이스 나연까지, 가…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