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옥자’ 베일 벗었다… 메인 예고편 만으로도 기대감 ‘수직상승’
2017. 05.18(목) 13:1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가 메인 예고편을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소녀 미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섬세한 연출력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의 합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베일에 싸여있던 옥자의 모습을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라이프 오브 파이’로 아카데미 시각효과상을 받은 에릭 얀 드 보어 감독이 시각효과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놀라운 기술력과 정교하면서도 실감나는 CG(컴퓨터그래픽)를 통해 구현된 옥자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옥자를 활용한 극비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글로벌 기업 미란도 코퍼레이션과 이들로부터 친구 옥자를 구출하려는 미자, 그리고 베일에 싸인 동물 보호 단체 ALF까지 합세한 긴박한 추격전은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 강원도 산골에서 서울, 뉴욕까지 이어지며 펼쳐지는 다채로운 볼거리는 옥자를 둘러싼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여기에 틸다 스윈튼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릴리 콜린스 스티븐 연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등 할리우드 정상급 배우들과 변희봉 최우식 등 한국 연기파 배우들을 비롯 봉준호 감독이 선택한 미자 역의 신예 안서현의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신선한 조합과 특별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옥자’는 다음 달 29일 세계 최대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개 국가에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NEW의 배급을 통해 극장 개봉할 예정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롱패딩 전성시대’를 대하는 시각차, 스…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beauti…
[방탄소년단 마스터] 방탄 인증 얼굴 차…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