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케치북 미리보기] ‘컨셉 장인’ 빅스 “역대급 컨셉, ‘춘장 립스틱’”
2017. 05.18(목) 18:0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그룹 빅스가 출연한다.

녹화 현장에서 빅스는 저절로 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노래 ‘이별공식’으로 첫 무대를 열었다.

3년 만에 ‘스케치북’에 출연한 빅스는 “이번이 MC 유희열과 첫 번째 단독 토크”라며 벅찬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매 앨범 뚜렷하고 독특한 컨셉으로 ‘컨셉돌’ ‘컨셉 장인’이라 불려온 빅스는 그동안 해왔던 컨셉을 되돌아봤다.

가장 파격적이라고 생각했던 컨셉이 무엇인지 묻자 ‘하이드’ 활동 당시 도전했던 까만 립스틱을 꼽으며 “무대 이후 댓글에 ‘춘장 먹고 왔냐’는 말이 있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빅스는 최근 데뷔 5주년을 맞이해 동양적인 컨셉의 신곡 ‘도원경’을 발표했다. 이 날 무대에서는 ‘도원경’의 티저 영상으로 공개됐던 멤버 엔의 독무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엔은 ‘도원경’의 포인트 안무인 부채를 활용한 동작들을 선보였고 MC 유희열이 이에 도전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어반자카파 로이킴 서사무엘 등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20일 자정 방송된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