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인생술집’ 2호점 D-DAY, 김희철-손담비 ‘썸’ 없는 이유?
2017. 05.18(목) 18:30
tvN ‘인생술집’
tvN ‘인생술집’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케이블TV tvN ‘인생술집’이 재정비를 마치고 18일 컴백한다. 새로운 MC들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인생술집’에서는 개업 축하손님으로 깜짝 방문한 방송인 서장훈 가수 손담비와 함께 두 번째 손님으로 출연한 배우 서지혜 신소율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인생술집’ 2호점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를 공개했다.

◆ 김희철-손담비 ‘썸’ 없는 이유

이날 방송에서는 14년 지기 친구인 김희철과 손담비가 그간 ‘썸’ 없이 친구로 지낼 수 있었던 이유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연습생 당시 첫 만남을 가졌는데 손담비가 본인과 닮았다고 생각했던 김희철이 먼저 “너 얼굴 정말 작다. 친구하자”며 인사를 건넸다. 특히 김희철은 “말 놓고 친구하면 그 이후부터 이성적 감정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같은 아파트에 사는 가까운 친구로 지내며 남다른 우정을 다져왔다. 두 사람은 서로의 연애사부터 지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던 술자리 이야기까지 모두 털어 놓으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 서장훈, ‘인생술집’ 고정 욕심?

서장훈은 첫 등장부터 큰 키를 활용해 그만이 가능한 인간 화환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어 그는 솔직한 입담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성대모사 등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녹화 말미 그는 술보다 사람에게 취해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게 되는 ‘인생술집’ 콘셉트와 MC들의 케미에 반해 “‘인생술집’ 탐난다. 매력있다”며 고정 출연 욕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 서지혜-신소율, 걸크러시 매력 대방출

두 번째 게스트로 ‘인생술집’을 찾은 서지혜와 신소율은 남다른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지혜는 최근 드라마에서 화제를 모은 ‘술 한 잔 하자’ 대사를 재연하며 MC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폭풍 애교부터 10여 전 과거 사진 공개까지 두 사람의 내숭 없는 매력이 ‘인생술집’에서 제대로 빛을 발할 예정이다.

이태정 PD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인생술집’만의 콘셉트에 걸맞는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져 어느 때보다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대화들이 이어졌다”며 “김희철과 유라가 기존 ‘인생술집’에 젊고 밝은 에너지를 더했다. 두 사람의 남매 같은 케미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따.

확장 이전해 돌아온 ‘인생술집’은 기존 MC 신동엽 김준현에 이어 김희철과 유라가 새로 합류했다. 또 신현희와 김루트의 김루트가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젊고 밝은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18일 밤 11시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tvN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인생술집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일꾼 패션’, …
‘브로맨스 케미신’ 박서준 ‘화이트 셔츠…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블록…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