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알쓸신잡’ 공식 포스터 공개…다섯 아재들의 ‘수다 빅뱅’ 기대 UP
2017. 05.18(목) 19:16
tvN ‘알쓸신잡’
tvN ‘알쓸신잡’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케이블TV tvN 새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이하 ‘알쓸신잡’)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신비로운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출연자 다섯 명이 지식 대방출의 향연을 펼치고 있다. 각 출연자는 ‘수다 빅뱅’이라는 문구에 걸맞게 수다에 심취한 듯한 모습으로 일관하고 있다. 이에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지식인들이 어떤 내용의 수다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던져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수다 삼매경 속 각 출연진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일 예정이다. 매의 눈으로 세상을 노래하는 ‘감성변태’ 유희열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수다박사’ 역할을 맡는다.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유쾌한 아재 박사들 사이에서 그가 펼쳐낼 상상초월 입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정치면 정치, 경제면 경제, 역사와 법, 음식 분야까지 섭렵하려하는 이 시대 진정한 지식인 유시민은 ‘잡학박사’로서 박사들 사이의 무게 중심 역할을 담당한다. 틈만 나면 뿜어내는 아재의 매력과 함께 끝도 없이 분출되는 지식의 화수분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미식박사’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은 음식 하나로 정치, 경졔, 문화, 과학을 넘나드는 신 지식인의 면모를 과시한다 소설가 김영하는 ‘문학박사’로 수십 권의 소설 속 수십 가지 인생을 사는 소설가이지만 베이킹과 정원가꾸기가 취미이며 현실과 허구를 넘나드는 상상초월 스토리텔러로 등장한다. 뇌 과학자 정재승은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막내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윤식당’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알쓸신잡’은 정치, 경제, 미식, 문학, 뇌 과학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잡학박사’들과 연예계 대표 지식인 유희열이 분야를 막론하고 끊임없는 지식 대방출의 향연을 펼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내달 2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tvN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알쓸신잡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