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해피투게더3 미리보기] ‘9년째 솔로’ 헨리, 로이킴 누나에 호감? “함께 캠핑했다”
2017. 05.18(목) 19:47
KBS2 ‘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가수 헨리가 로이킴의 친누나와의 사적인 인연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김의성 구본승 안효섭 개그맨 지상렬 가수 로이킴 헨리가 출연한다.

이날 헨리는 로이킴의 누나와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로이킴의 누나와 내 주변 친구들이 굉장히 친해서 함께 캠핑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로이킴은 “캠핑이라고요? 둘은 아니죠?”라며 놀란 토끼 눈이 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헨리는 로이킴 누나에게 호감을 드러내 로이킴의 경계태세를 가동시켰다. 헨리는 “로이킴의 누나는 첫 만남부터 나를 긴장시켰다. 캠핑하면서 계속 누나를 쳐다봤다”며 미래의 매제 로이킴의 눈치를 살폈고 로이킴은 갈수록 어두워지는 낯빛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그도 잠시 로이킴은 “헨리의 동생이 미스 토론토라는데 서로 소개해주는 것 어떠냐?”는 박명수의 제안에 “그럼 (헨리 동생의) 사진을 만나볼까요?”라며 반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헨리는 “9년 동안 연애를 안 했다”고 주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급기야 그는 “내 짝이 너무 안 나타나니까 결혼정보업체에 등록할까 고민도 했다”며 외로움을 고백했다. 18일 밤 11시 1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KBS2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로이킴 | 해피투게더 | 헨리
[★ 말말말] ‘한예리부터 소녀시대까지’…
[스타 in 런웨이] 방탄소년단 정국 v…
[영화논쟁] ‘그대 안의 블루’부터 ‘비…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