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우주소녀, 블랙아이드필승 손 잡고 다음 달 컴백…첫 정규 앨범 발매
2017. 05.19(금) 08:2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다음 달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우주소녀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2017.06.07. 우주소녀 해피(HAPPY)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커밍 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해피’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시선을 이끈다.

소속사 측은 “우주소녀가 다음 달 7일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며 “이번 앨범에는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이(TOUCH MY BODY)’,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 ‘TT’ 등을 메가 히트시킨 블랙아이드필승과 처음으로 손을 잡았다. 우주소녀X블랙아이드필승의 조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블랙아이드필승은 최규성, 라도로 구성된 프로듀싱팀으로 지난 2014년 결성돼 씨스타, 에일리, 트와이스 등 수많은 걸그룹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지난해 ‘2016 MAMA’에서 베스트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우주소녀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19일과 20일 양일 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우쥬 라이크-해피 모먼트(Would you like♥ - Happy Moment)’를 개최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우주소녀
[★ 말말말] ‘한예리부터 소녀시대까지’…
[스타 in 런웨이] 방탄소년단 정국 v…
[영화논쟁] ‘그대 안의 블루’부터 ‘비…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데님 핫 트렌드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