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아이오아이 데님 통일” 정채연 vs 김도연 발랄 ‘데님 원피스’ 연출법
2017. 05.19(금) 10:05
정채연 김도연
정채연 김도연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청량감과 산뜻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데님 원피스는 어떤 날, 어떤 장소, 어떤 아이템과 함께 합을 맞춰도 제 나름의 매력을 발휘해 입는 이의 미모 지수를 높여 준다.

한껏 여성스럽고 발랄한 캐주얼 룩을 연출할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원피스는 데님과 만났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매년 해를 거르지 않고 유행 아이템에 이름을 올리는 데님은 셔츠, 팬츠, 재킷 등에서 멈추지 않고 원피스에서도 제 매력을 그대로 드러냈다.

아이오아이에서 함께 활동했던 다이아 정채연과 아이틴걸즈로 데뷔 예정인 김도연은 나란히 다른 매력을 가진 데님 원피스로 멋을 냈다.

정채연은 귀여운 리본 칼라가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를 선택했다. 허리 라인은 잘록하게 조여 주고 밑단에 프릴을 덧대고, 수술 장식을 더해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였다. 특히 연보라색 오픈 토 스트랩 샌들을 신어 컬러감이 한층 살아났다.

김도연은 허리 라인만 가볍게 조여 주는 데님 셔츠 반소매 원피스를 입었다.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미디엄한 기장에 편안한 슬립온을 신고 웨이브 진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어 올려 시원하고 재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롱패딩 전성시대’를 대하는 시각차, 스…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beauti…
[방탄소년단 마스터] 방탄 인증 얼굴 차…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