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위너 출신 남태현, 밴드 활동 시작…다음 달 EP앨범 발매
2017. 05.19(금) 10:4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그룹 위너 전 멤버 남태현이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을 결성, EP앨범을 발매한다.

남태현은 다음 달 EP앨범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오는 26일 정오 선공개곡 ‘허그미(Hug Me)’를 공개한다.

앞서 남태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허그미’ 티저 이미지에는 내추럴한 분위기 속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남태현의 이미지 위에 그가 직접 쓴 낙서가 오버랩돼 눈길을 끈다.

‘허그미’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따뜻한 분위기의 발라드로, 나른한 느낌의 느린 템포에 담긴 남태현의 매력적이고 섬세한 미성과 저음 위주의 창법이 인상적인 곡이다.

다음 달 발매될 EP앨범은 남태현이 직접 작사·작곡·편곡·디자인 등 제작의 모든 부분에 참여하고, 밴드 음악으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남태현만의 색깔과 음악적 개성이 돋보이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남태현 측은 “남태현이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오는 6월 EP앨범을 통해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다. 밴드 사우스클럽의 이름으로 처음 공개하는 뜻깊은 앨범인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에 공개될 선공개곡 ‘허그미’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우스클럽은 ‘허그미’ 공개를 시작으로 방송, 공연 등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사우스바이어스클럽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남태현 | 사우스클럽 | 위너
‘美 빌보드 수상’ 방탄소년단, K팝 새…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정유미의 청초한…
[패션 in 캐릭터] ‘역적’ 이하늬, …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