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정우성X이정재 필두, 한 자리에 모인 아티스트컴퍼니 19人의 배우 [시크포토]
2017. 05.19(금) 11:3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아티스트컴퍼니의 모든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최초의 만찬이다.

19일 아티스트컴퍼니가 설립 1주년을 맞아 한 매거진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달 용인의 한 캠핑장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아티스트컴퍼니의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염정아 고아라 김의성 배성우 이솜 정원중 신정근 한성천 민무제 차래형 손민호 장우혁 김윤식 남지현 이시아 김세린 등 19인이 모두 모여 만찬을 나누는 이색적인 풍경을 포착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1년이라는 시간을 지나온 아티스트컴퍼니의 특별한 의미를 담아 진행된 화보촬영에는 정우성 이정재 두 배우가 만나 시작돼 어느새 19명의 동반자들과 함께 걷고 있는 아티스트컴퍼니의 고유하고도 특별하지만 소박하고도 따뜻한 가치관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편안하게 만찬을 즐기는 그들의 아침부터 점심 저녁까지 하루를 엿볼 수 있도록 진행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그들의 최초의 만찬 화보 속 길게 늘어선 테이블에 앉아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장면을 보는 듯 하다. 초록색 녹음과 잔잔한 강가, 그리고 그 옆에 모인 전 배우들의 해맑은 표정만큼이나 따뜻하고 평화롭다.

장장 28컷에 이르는 긴 촬영현장에서 공동대표이자 배우로서 시작 과정부터 마무리까지 지켜본 이정재 정우성의 이색적인 모습과 이들과 함께 즐기고 있는 소속 배우들의 합이 돋보이는 촬영이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정우성은 “마음이 잘 맞는 대상과 일할 때 실패도 시행착오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며 “우리는 우리 회사가 최고라고 얘기 하지 않는다. 다만 이런 점이 다르다고 이야기 한다”고 아티스트컴퍼니만의 고유한 가치를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보그코리아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스타 직격톡] 블랙리스트 문성근 김여진…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레드카펫 vs무…
다이아 정채연부터 트와이스 나연까지, 가…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