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2’ 뮤뱅 데뷔 비하인드+‘맞지?’ 시청자 뮤비 공개
2017. 05.19(금) 20:0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2’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이하 ‘언슬2’)에서는 ‘언니쓰’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의 ‘뮤직뱅크’ 데뷔 무대 비하인드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앞서 선보인 타이틀곡 ‘맞지?’의 정식 뮤직비디오를 잇는 뮤직비디오 2탄으로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언슬2’ 제작진은 언니쓰의 데뷔 기념으로 타이틀곡 ‘맞지?’의 시청자 커버 댄스 영상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지난 5일 방송을 통해 고지한 바 있다. 이에 ‘동생쓰’(언니쓰를 응원하는 팬을 일컫는 말)의 지원 영상이 폭주, 엄선된 커버 댄스 영상이 뮤직비디오에 삽입되며 언니쓰와 동생쓰의 콜라보가 성사된 것.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는 언니쓰가 부산 해운대 단체 여행에서 직접 촬영한 뮤직비디오 영상에 시청자들의 커버 댄스 영상이 더해진 구성을 취한다. 해운대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언니쓰는 즉석에서 시민을 캐스팅하는가 하면 코믹한 영상미를 위해 고깃집 화로 구멍에 머리를 집어넣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과 특급 예능감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동생쓰의 커버 댄스 역시 이에 못지 않은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언니쓰의 화이트&데님 무대 의상을 코스프레 한 시청자부터 파격적인 분장을 시도한 시청자, 나아가 태평양 건너의 해외 시청자에 이르기까지 국적을 불문하고 많은 동생쓰가 참여했다. 이는 언니쓰의 해운대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냈다.

앞서 공개된 ‘맞지?’의 정식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포털 사이트에서 많이 본 영상 1위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이에 이날 공개될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가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고조된다.

‘언슬2’ 제작진은 “예상하지 못한 지원 영상 폭주로 멤버들과 제작진은 모두 뜨거운 감동을 받았다. 정말 많은 시청자 분들께서 영상을 보내주셔서 선택에 난항을 겪었지만, 행복한 고민의 시간이었다. 모든 영상을 다 담지 못해 안타까울 따름”이라면서 “다시 한 번 지원해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말씀 드린다. 오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슬2’는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언니들의슬램덩크2 | 전소미 | 홍진영
[스타 직격톡] 블랙리스트 문성근 김여진…
“엑소부터 워너원까지”, 레드카펫 vs무…
다이아 정채연부터 트와이스 나연까지, 가…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