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맨투맨’, 송중기 활약 시청률 기대 ↑…박해진X박성웅X김민정 ‘작전 성공’
2017. 05.20(토) 08:1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맨투맨’이 배우 송중기의 카메오 활약으로 앞으로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20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은 2.9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4.02%보다 1.04%P 하락한 수치열지만,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로 시청률 상승을 기대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설우(박해진)와 여운광(박성웅), 차도하(김민정)가 작전을 성공해 목각상을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운광은 김설우에게 송미은(채정안)을 만나는 조건으로 500만불을 빌려줬고 경매에 참여해 작전을 성공시켰다.

특히 여운광이 김설우에게 돈을 빌려주려 함께 은행에 간 장면에서는 송중기가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는 친절한 은행원으로 변신해 “고객님 지정하신 계좌로 500만불 입금 확인됐다”며 여운광을 응대했다.

송미은을 만난 여운광은 자신을 떠나고 모승재(연정훈)과 결혼한 이유를 물었다. 하지만 송미은은 “남편이랑 맞설 생각도, 나 찾아올 생각도 하지 마”라며 차가운 모습을 보였다. 차도하는 두 사람에게 시간을 더 주자고 말했지만 김설우는 “이야기한다고 달라질 건 없다”며 단호하게 대답했다.

이에 차도하는 “그래서 김설우씨는 아무 말도 없이 떠난거냐”고 쏘아붙였고 김설우는 “당신의 안전, 그리고 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말했다.

‘맨투맨’은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JTBC ‘맨투맨’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맨투맨 | 박해진
[스타 인앤아웃] ‘슬기로운 감빵생활’ …
[가요 VIEW]멜로망스·에브리싱글데이·…
[수능 D-DAY] ‘곰손’에서 ‘금손’…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