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커플 취향저격] 파리 포착 세븐 여친 이다해 ‘여친룩’, 핑크 vs 스트라이프
2017. 06.02(금) 16:38
이다해
이다해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세븐과 이다해가 프랑스 파리에서 여행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둘의 연인 관계가 현재진행형임을 다시 한 번 입증됐다.

이다해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에 출연해 세븐과의 데이트 사진이 처음 찍힌 당시 상황을 솔직하게 전하는 가하면 집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천생 여자의 모습으로 호감도를 높였다. 연인 세븐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그녀는 사랑스러운 핑크와 시크한 스트라이프 패턴, 전혀 다른 이미지를 가진 코드를 능수능란하게 오가는 패션 감각으로 남친의 시선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는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꽃꽂이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의 사진에서는 그린과 화이트가 배색된 스트라이프 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어 탐스러운 하얀 꽃봉오리와 마치 하나인 듯 단아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또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 팬츠와 파스텔 그레이 셔츠에 커다란 챙의 왕골 모자를 써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핑크는 이다해의 여성스러우면서 생기 있는 성격을 드러내는 코드로 활용됐다.

카페에서의 휴식 때와 같은 모자를 쓴 이다해는 옷이 아닌 핑크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여행 중인 듯 여유로운 모습을, 또 피부 알레르기로 병원에 간다는 설명을 단 사진 속 넉넉한 사이즈의 핫핑크 H라인 원피스는 마치 여행지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다해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세븐 이다해 파리 데이트 | 이다해 패션 | 커플룩
‘브이아이피’ 김명민 “‘신세계’와 비교…
[워너원 STYLE] 공항패션 ‘패턴 셔…
‘조작’ 엄지원, ‘여검사 패션’의 판을…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보고 싶잖아 "그거"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