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겟잇뷰티 2017’ 화섹남 김기수의 여름 축제 저격, ‘키라키라’ 메이크업
2017. 06.08(목) 13:32
‘겟잇뷰티 2017’ 김기수
‘겟잇뷰티 2017’ 김기수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에 출연한 화장을 아는 섹시한 남자 김기수가 ‘키라키라’ 아이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화장을 아는 섹시한 남자’ 김기수가 출연해 키라키라 아이메이크업 방법을 전수했다. 깨알 같은 꿀팁부터 네일 파츠 활용법까지 다양한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에 출연한 김기수는 아이메이크업을 시작하며 “앞뒤 음영을 잡아주고 펄만 얹어주면 된다”라고 말하며 코랄 빛 섀도를 아이홀을 만드는 느낌으로 발라줬다. 언더까지 무심한 듯 스쳐주는 것이 포인트.

다음은 브라운 컬러를 써서 눈의 앞뒤 음영을 주면 깊고 선명한 눈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아이라이너를 그릴 때는 리퀴드를 활용할 것. 지속력도 오래가고 물에도 강한 편이다. 이때 예쁜 얼굴로 그리면 구석구석 발리지 않으니 온 얼굴을 열어야 한다고 설명해 폭소를 자아냈다.

아이라이너를 그리는데 눈이 더 작아 보이는 것이 고민인 여성이라면 주목. 김기수는 “강아지 꼬리처럼 눈꼬리는 내린 뒤 아이라인이 끝난 지점에서 다시 올려서 그려주면 한층 큰 눈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특별한 아이메이크업이 필요할 때는 컬러감이 있는 언더래시를 활용하면 좋다. 핑크 아이메이크업을 했기 때문에 밑에 보라색으로 눈 끝에 포인트 두 가닥을 붙여 주고, 조금 더 화려한 아이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핑크색을 하나 더 붙여줄 것.

마지막으로 네일에 활용하는 네일 파츠로 키라키라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된다. 눈 주변에 파츠를 화려하게 붙여주면 ‘키라키라’ 아이메이크업의 종착점에 이를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