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스타그램2’, “나도 여배우” WET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7. 06.08(목) 13:57
SBS플러스 ‘스타그램2’
SBS플러스 ‘스타그램2’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세터가 되고 싶다면 파격적인 시도가 돋보이는 ‘WET 메이크업’에 도전해보는 것이 좋다. 최근 여배우들의 화보 속에서도 종종 등장하는 WET 메이크업은 심플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색다름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지난 6일 방송된 케이블TV SBS플러스 ‘스타그램2’에서는 2017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WET 메이크업’ 뷰티팁이 공개됐다.

WET 메이크업의 핵심은 촉촉한 피부다. 먼저 에센스를 피부에 여러 번 레이어드 해 수분막을 형성한 후 손에 오일을 덜어 비빈 후 열감을 이용해 흡수시켜 준다. 그 후 파운데이션과 밤을 적절하게 섞어 브러쉬로 펴 발라 준다.

아이메이크업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을 사용해 개성을 더한다. 먼저 레드 색상의 라이너를 언더라인에 얇게 그려주고 눈두덩이에 투명 글로스를 얹어 글로시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립 메이크업 역시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한 후 그 위에 글로스를 덧발라 생기 넘치면서 섹시한 느낌을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얼굴 T존과 C존에 오일스틱을 발라 촉촉하면서도 수분을 한껏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으로 마무리한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스타그램2’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패션 in 캐릭터] ‘브이아이피’ 장동…
[스타 STYLE] 이종석 ‘슈트의 법칙…
[★뷰티철학] 위키미키 최유정, ‘최강 …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