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겟잇뷰티 2017’ 청하의 ‘촉촉+탱글’ 꿀피부 유지법 대공개
2017. 06.15(목) 15:32
‘겟잇뷰티 2017’ 청하
‘겟잇뷰티 2017’ 청하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에 출연한 아이오아이 출신 솔로 가수 청하가 자신만의 기초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 출연한 청하가 자신만의 기초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했다. 청하는 “피부가 예민해질 때가 많다. 특히 활동을 시작하면 잠을 못 자고 화장을 자주 하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서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들을 사용하는 편”이라고 확고한 뷰티 취향을 밝혔다.

이날 ‘겟잇뷰티 2017’ 방송에서 청하는 머드 마스크 아이템을 첫 번째로 꺼내 들었다. 피부가 예민할 때 진정효과는 물론 각질 제거까지 해주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

가지 추출물로 이뤄진 이 머드팩은 피부 진정과 각질 제거에 도움이 많이 된다. 보통 머드팩은 마르면서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고 땡기지만, 워시 오프 팩은 촉촉하게 유지가 되기 때문에 더욱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만들 수 있음에 주의할 것.

스킨 대신 필링 패드 토너를 사용하는 청하. 트러블이 나거나 문제성 피부가 되는 날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필링과 보습, 각질이 한 번에 해결되고, 엠보싱 면으로 닦은 뒤 매끈한 면으로 한 번 더 닦는다. 남은 내용물을 두드려서 흡수시키는 것이 좋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