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뉴이스트, 황민현 外 4인 컴백 준비 “김종현·최민기·강동호 휴식 우선” [공식입장]
2017. 06.19(월) 14:25
뉴이스트
뉴이스트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황민현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컴백 준비에 돌입한다.

19일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뉴이스트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지난 4개월간 ‘프로듀스 101’에서 종현, 민현, 민기, 동호 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프로듀서 분들, 러브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민현 군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워너원의 멤버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또한 종현, 민기, 동호 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 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 한다”며 “종현, 민기, 동호 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다. 그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지난 5년 동안 종현, 민현, 민기, 동호, 아론 군이 걸어왔던 길이 험난했더라도 헛되지 않았음을,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길이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뉴이스트는 최근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김종현,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가 출연하며 데뷔 6년 만에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황민현은 최종 11인에 발탁돼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김종현과 강동호는 최종 순위 발표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다음은 플레디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4개월간 ‘프로듀스 101’에서 종현, 민현, 민기, 동호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프로듀서 분들, 네 사람이 선택했던 길을 묵묵히 지지하고 응원했던 러브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방송이 끝난 현재, 아시다시피 민현군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워너원의 멤버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민현군이 지금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종현, 민기, 동호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종현, 민기, 동호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성원해주시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종현, 민현, 민기, 동호, 아론군이 걸어왔던 길이 험난했더라도 헛되지 않았음을,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길이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길을 여러분들이 언제나 행복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다섯 사람에게 주신 사랑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뉴이스트
[패션 in 캐릭터] ‘브이아이피’ 장동…
[스타 STYLE] 이종석 ‘슈트의 법칙…
[★뷰티철학] 위키미키 최유정, ‘최강 …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데님 핫 트렌드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