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비디오스타 미리보기] 크라운제이 “매니저에게 2억 5천 보증 사기 당해“
2017. 06.19(월) 15:42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가수 크라운제이가 5년간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억울한 사연에 대해 밝혔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크라운 제이가 출연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은 후 매니저에게 보증 사기를 당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미국에서는 보증을 서줘도 내가 돈을 대신 갚을 필요가 없다”며 “미국에서 보증을 선다는 건 그 사람의 신용을 증명해주는 정도라 한국과는 다르다. 내가 한국의 보증에 대해 잘 모른다는 걸 알고 매니저는 나에게 거짓말을 하고 보증을 서달라고 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크라운제이는 평소 친한 사이었던 매니저를 믿고 보증을 섰지만 얼마 후 매니저는 잠수를 타고 모든 빚은 크라운제이가 떠안게 됐다. 크라운제이는 “빚을 부담하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그 매니저는 나를 음해하려고 자신의 몸을 자해하고 내가 폭행했다고 신고했다”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어 크라운제이는 “강도 상해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2년의 시간을 쏟았다. 미국에서 했던 음반 계약도 모두 엎어지고 어려운 시간을 지나 이제는 무죄를 입증했다”며 그동안 힘들었던 마음을 털어놨다.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비디오스타
[방탄소년단 마스터] RM to 지민 ‘…
[응답하라 셀럽뷰티] ‘로봇이 아니야’ …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최신기사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