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옥자, 전국 79개·103개 스크린 상영 확정…오는 29일 개봉
2017. 06.19(월) 17:05
영화 ‘옥자’
영화 ‘옥자’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영화 ‘옥자’가 전국 79개 극장, 103개 스크린 상영을 확정 지었다.

19일 ‘옥자’는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79개 극장, 103개 스크린에서 상영을 확정지었다.

19일 기준 서울에서는 KU씨네마테크, KU씨네마트랩, 대한극장, 서울극장, 씨네큐브광화문, 아리랑씨네센터, 아트나인, 에무시네마 등 12개, 경기/강원권은 강화작은영화관, 뚜루시네마, 명필름아트센터 등 25개, 대전/충청권은 청주 SFX, 논산시네마, 부여금성 등 13개, 부산/경남권은 거제 엠파크시네세븐, 남해 보물섬시네마, 밀양시네마, 영화의 전당, 울산 현대예술관 등 7개, 대구/경북권은 고령 대가야시네마, 영주예당, MMC 만경관 등 6개, 광주/호남권은 마이골작은영화관, 무주 산골영화관, 부안 마실영화관 등 16개 극장에서 개봉이 확정돼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중 KU 시네마테크, KU 씨네마트랩, 서울극장, 씨네큐브광화문, 아트나인 등 총 14개 극장에서는 고해상도 4K 화질로 ‘옥자’를 보다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특히 파주 명필름아트센터에서는 4K 고화질 상영은 물론 360도 입체적 사운드가 구현되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지원해 가장 최적화된 환경에서 ‘옥자’를 만끽할 수 있다.

또 ‘옥자’는 상영 극장 확대와 함께 관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페셜 광고를 공개했다. ‘전 세계 제일의 슈퍼돼지 옥자를 구하라!’는 카피를 비롯 재치 넘치는 문구로 가득 찬 스페셜 광고는 영화 개봉을 확정 지은 전국 극장 리스트와 함께 추억을 되살리는 복고 스타일로 제작돼 관객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여기에 전국 극장에서는 ‘옥자’를 예매한 모든 관객들에게 투명 부채와 포스트잇, ‘옥자’ 인형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소녀 미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190개 국가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NEW의 배급을 통해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옥자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