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스타그램2’, ‘남심 저격’ 보호본능 일으키는 ‘도화상 메이크업’
2017. 06.21(수) 13:58
SBS플러스 ‘스타그램2’
SBS플러스 ‘스타그램2’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여리여리 하면서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이미지를 원한다면 간단한 과정으로 완성할 수 있는 도화상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지난 20일 방송된 케이블TV SBS플러스 ‘스타그램2’에서는 이성을 끌어들일 수 있는 도화상 메이크업 뷰티팁이 공개됐다.

먼저 베이스는 본인의 피부 톤보다 밝은 파운데이션을 선택해 창백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파운데이션은 스펀지를 이용해 두께감 있게 발라주고 목선까지 연결해준다. 그 다음 투명 파우더를 사용해 윤기 없이 매트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아이섀도는 핑크와 오렌지 컬러를 섞어 경계선 없이 눈가 전체에 펼쳐서 발라준다. 그 다음 섀도에서 사용했던 제품을 브로우에도 사용해 전체적인 색감을 맞춰준다. 아이라인은 과감히 생략하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에 볼륨감만 가볍게 부여한다.

립 메이크업은 버건디 컬러의 매트한 립제품을 사용해 입술 안쪽부터 물들인 듯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립스틱 위에 립세이버를 발라 지속력을 높여준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스타그램2’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인앤아웃] ‘슬기로운 감빵생활’ …
[가요 VIEW]멜로망스·에브리싱글데이·…
[수능 D-DAY] ‘곰손’에서 ‘금손’…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