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기무라 타쿠야, 3중 추돌 교통사고 낸 후 공식 사과 “심려 끼쳐 죄송”
2017. 06.21(수) 15:3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일본 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내 사과했다.

21일 일본 언론에 따르면 기무라 타쿠야는 지난 20일 오후 5시께 도쿄 시내에서 운전을 하던 중 신호 대기 중이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아 3중 추돌 사고를 냈다.

이후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기무라 타쿠야가 일반 승용차를 운전하다 적신호에 정차 중 잠깐 실수로 브레이크가 풀려 전방에 서 있던 두 대의 차량을 손상시키는 사고를 일으켰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이 즉시 경찰에 연락해 경찰의 지시에 따라 대응을 마쳤다. 피해자는 물론 팬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기무라 타쿠야가 소속된 일본 국민 아이돌 그룹 스맙(SMAP) 은 지난해 12월 데뷔 25년 만에 해체됐다. 이후 이나가키 고로와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 등 세 명의 멤버들은 오는 9월 소속사를 떠나기로 결정했으며 기무라 타쿠야는 잔류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스틸컷]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SMAP | 기무라타쿠야
[드라마 VIEW] 사람냄새 나는 ‘아르…
[키워드 인터뷰] ‘남한산성’ 이병헌이 …
[영화논쟁] 영화 ‘김광석’으로 시작된 …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