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비디오스타’ 차오루 “과거 강다니엘과 백허그한 사이” 깜짝 인연
2017. 06.27(화) 14:1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비디오스타’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가 워너원 강다니엘과의 과거 인연을 언급했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음기폭발 미녀들의 비정상회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한국 대표 채연, 이지혜, 홍윤화, 중국 대표 차오루, 일본 대표 사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초기 ‘비디오스타’ MC를 맡았던 차오루가 다시 한 번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차오루는 느낌이 색다르다”며 운을 뗀 뒤 막힘 없는 토크로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 차오루는 “과거 강다니엘과 백허그한 사이라고 들었다”는 MC의 질문에 수줍어하며 “함께 무대를 꾸민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당시 영상이 공개되자 수위 높은 퍼포먼스에 출연진 전원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어 사유리는 또 한 번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았다. 사유리는 “(김)동현이가 아빠의 가상 결혼상대로 나를 골랐다”고 입을 연 뒤, “아들은 아빠와 보는 눈이 비슷하다고 하더라, 아무래도 김구라가 나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너무 멀리 간 거 아니냐” “무슨 소리냐”며 사유리의 엉뚱한 발언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비디오스타’는 2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강다니엘 | 비디오스타 | 차오루
[스타 인앤아웃] ‘슬기로운 감빵생활’ …
[가요 VIEW]멜로망스·에브리싱글데이·…
[수능 D-DAY] ‘곰손’에서 ‘금손’…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데님 핫 트렌드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