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리얼‘ 김수현 “연기, 나를 믿는 것에서 시작” [시크포토]
2017. 06.29(목) 17:3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영화 ‘리얼’의 주역 배우 김수현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29일 한 영화 매거진은 김수현과 진행한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수현은 감각적인 플라워 패치가 들어간 블랙 슈트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 포스를 뽐내고 있다.

특히 화려한 패턴의 배경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두 번째로 공개된 화보에서는 김수현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그는 물기를 머금은 헤어 스타일로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무심하게 의자에 기대 시선을 마주하며 여심을 자극한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김수현은 “(시나리오를 읽고 나니까) 계속 상상하게 되고 머릿 속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며 영화 ‘리얼’ 출연 이유를 전했다.

이어 처음 도전한 1인 2역 연기에 대해서는 “각 캐릭터의 태도를 다르게 정하는데 시간을 쏟았다”며 “나는 연기를 ‘믿는 것’에서 시작한다. 상황을 믿는 거다. 남의 것을 뺏는 게 아니라 원래 내 것을 찾아오는 방식이다. 그래야 캐릭터를 꺼내기도 수월한 것 같다”며 자신만의 연기 방식을 밝혔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매거진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김수현 | 리얼
[커플 취향저격] ‘태양의 후예’ 송중기…
[패션 in 캐릭터] ‘수상한 파트너’ …
소지섭 “‘미안하다 사랑한다’ 속 소지섭…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