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비디오스타 미리보기] 박수홍-박소현, 핑크빛 재회…‘중년 썸’ 다시 시작?
2017. 07.11(화) 17:27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박수홍과 박소현의 핑크빛 만남이 성사됐다.

11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개그맨 박수홍, 작곡가 돈 스파이크, 씨엔블루 강민혁, 래퍼 딘딘, 가수 박재정이 출연한다.

이날 박수홍과 박수현은 6개월 전 한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중년의 썸’을 형성한 이후 재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수홍은 녹화 내내 박소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박소현 역시 이에 부응하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돈 스파이크는 박수홍과 함께한 스페인 이비사 섬 여행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돈 스파이크는 “수홍이 형이 여자를 많이 밝힌다. 히치하이킹 하는 여성을 보고 유턴을 요구했다”며 박수홍을 디스했고 이에 박수홍은 “힘들어하는 여성을 배려한 것”이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진 양세형과 슬리피 폭로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방송 복귀 후 양세형이 이미지를 관리하기 시작했다며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다. 그는 “세형이 형을 밖에서 만나면 사람들을 마주칠 때마다 90도로 인사한다”며 즉석에서 양세형의 인사법을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딘딘은 Mnet ‘쇼미더머니6’의 참가자 슬리피의 예상 순위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예선 탈락 할 것”이라고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잘하면 2차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며 디스를 멈추지 않았다.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비디오스타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방탄소년단, 강…
[패션 신스틸러] ‘명불허전’ 김남길 김…
[스타 빅매치] 강다니엘 vs 육성재 ‘…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