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커플 취향저격] 송혜교 동안패션 ‘티+청’, 송중기 사로잡은 진짜 매력
2017. 07.13(목) 09:20
송혜교
송혜교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송혜교가 몇 차례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하던 끝에 전격적으로 10월 결혼을 발표해 주의를 놀라게 했다.

송중기와 KBS2 ‘태양의 후예’로 맺은 인연을 시작으로 드라마 종영 1년 3개월여 만에 결혼까지 직행한 송혜교는 ‘얼굴 예쁜’ 배우라는 수식어로 충분치 않은 일상 속 소탈함이 진짜 매력이다. 공식행사에서는 과감한 드레스코드를 소화하지만 일상에서는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 혹은 쇼츠의 간소한 데일리룩으로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의 진가를 입증한다.

마이크로미니 데님 스커트와 쇼츠는 작은 키의 단점을 보완함 동시에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동안패션의 키 아이템으로 송혜교와 소울메이트 같은 단짝 궁합을 이룬다. 여기에 넉넉하지만 과하게 크지 않은 티셔츠를 스타일링해 송혜교 표 동안 패션을 완성한다.

플레어 스커트와 등에 커다란 번호표가 달린 카키 브라운 티셔츠, 쇼츠와 화이트 티셔츠는 일상에서 그녀의 모습을 짐작하게 했다. 또 여행 중인 사진 속에서는 화이트 티셔츠와 쇼츠. 혹은 카키 브라운 티셔츠와 오버롤로 평범해서 빛나는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이뿐 아니라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에 블랙 페도라를 써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동안 패션 귀재의 면모를 보여줬다.

10월의 신부를 예약한 송혜교가 송중기와 함께 할 신혼여행에서의 모습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송혜교 송중기 결혼 | 송혜교 인스타그램 | 송혜교 패션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