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아이돌학교’ 41명 입학생 첫 만남, 반장 될 전체 수석 누구?
2017. 07.13(목) 16:2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아이돌학교’가 베일을 벗는다.

케이블TV Mnet 새 걸그룹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가 13일 오후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41명 입학생들의 만남과 춤, 노래, 체력 부문의 기초 실력 평가 과정이 공개된다. 얼굴이 알려진 이들을 향한 부러움과 긴장 넘치는 반응도 예고돼 있다.

끼와 열정, 가능성만으로 선발된 학생들이지만 걸그룹의 기본인 춤과 노래, 체력 테스트를 피해갈 수는 없다. 30분 만에 안무를 외워 춤을 춰 보이거나 즉석에서 연습한 곡으로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날 것의 실력으로 기본기를 확인하는 기초 실력 평가다. 서툴고 부족하지만 어떻게든 해 내 보이려고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학생, 빼어난 솜씨로 단 번에 시선을 압도하는 학생 등 41명의 각기 다른 실력과 속마음이 리얼하게 공개된다. 학생들은 경쟁자가 아닌, 같은 꿈을 향해 가는 친구로서 같이 연습하고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도와주며 함께 한다.

제작진은 “학생들이 순수한 열정으로 모든 수업에 임하고 있다. 첫 날 이뤄진 기초 실력 평가의 결과에 따라 입학생 대표가 선발되기 때문에 학생들은 매 순간 최선의 노력을 다했고, 선생님들 역시 기본기와 성장 가능성에 근거해 신중하게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돌학교’는 생방송 데뷔 능력 평가를 통해 방송 시작과 함께 문자 투표를 진행, 화면에 학생들의 실시간 순위를 계속 공개한다. 첫 만남부터 기초 실력 평가를 위한 연습과 노력, 친구들을 의식하는 모습까지 화면 속 모든 순간에 다른 시청자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볼 수 있다.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학생들이 모여있는 스튜디오를 생방송으로 연결, 생생하고 긴장감 넘치는 순위 발표식 현장을 경험하게 된다.

방송에 앞서 ‘아이돌학교’ 측은 교가 ‘예쁘니까’ 음원을 이날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들의 무대는 이날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된다.

‘아이돌학교’는 13일 저녁 9시 30분에 Mnet과 tvN에서 공동으로 생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아이돌학교 | 엠카운트다운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방탄소년단, 강…
[패션 신스틸러] ‘명불허전’ 김남길 김…
[스타 빅매치] 강다니엘 vs 육성재 ‘…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