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김지훈에 부탁 “서주현 눈에 눈물 나게 하지 마라”
2017. 07.15(토) 22:38
MBC ‘도둑놈 도둑님’
MBC ‘도둑놈 도둑님’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가 김지훈에게 서주현을 부탁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는 장돌목(지현우)이 강소주(서주현)의 진심을 듣고 한준희(김지훈)에게 그녀를 부탁했다.

이날 장돌목은 자신에게 한준희를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강소주를 보며 착잡한 표정을 지었다. 장돌목은 한준희에게 전화를 걸어 “남자답게 솔직하게 얘기해줬으면 좋겠어요. 소주 좋아합니까?”라고 물었고 한준희는 “그걸 내가 왜 대답을 해야 되죠”라고 되물었다.

장돌목은 “나 검사님이 화영이 만나는 거 알고 있습니다. 혹시 양다리 걸치는겁니까?”라고 말했고 한준희는 “화영이랑 그런 사이 아닙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장돌목은 “그럼 됐네요. 소주가 검사님 많이 좋아합니다. 소주 눈에 눈물 나게 하지 마세요. 그 자식 강한 것 같지만 많이 외롭게 자랐어요. 소주한테 잘해주세요. 그리고 천문그룹 잡는 일은 빠진게 잘한 것 같네요. 검사님이 다치면 소주가 엄청 힘들어 할 테니까. 그건 내가 알아서 할테니까 신경쓰지 마세요. 검사님은 소주만 생각하세요. 부탁입니다”라고 당부했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MBC ‘도둑놈 도둑님’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도둑놈 도둑님
[스타 인앤아웃] ‘슬기로운 감빵생활’ …
[가요 VIEW]멜로망스·에브리싱글데이·…
[수능 D-DAY] ‘곰손’에서 ‘금손’…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