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파워FM’ 박성광, 허언증 폭발 “걸그룹 여자친구와 다이어트 경험”
2017. 07.17(월) 08:45
SBS ‘김영철의 파워FM’
SBS ‘김영철의 파워FM’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난데없는 걸그룹 여자친구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마음의 소리’ 코너에는 박성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다이어트와 관련된 사연을 듣던 중 김영철은 박성광에게 “본인도 다이어트 해 봤냐”고 물었고 박성광은 “여자친구가 한 적이 있다”고 뻔뻔하게 답했다. 이에 김영철이 놀란 표정을 짓자 박성광은 “지어내는 거지 뭐. 아이돌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성광의 거짓말에 김영철은 “우리 둘이 허언증 형제다. 여자 얘기만 나오면 없던 얘기, 들었던 얘기 다 끌어 모아서 돌려 막는다”고 말했고 박성광은 “‘인기가요’ 스케줄이 있다고 해서 그 앞에서 샐러드만 먹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한 청취자가 “여자친구라면 지선이?”라며 박지선을 언급했고 박성광은 “지선이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 안 해요. 그냥 다 먹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김영철이 “그래도 마른 것 같다”고 말하자 박성광은 “겉보기에는 말랐는데”라며 말을 하다 말았고 “속을 어떻게 아냐”는 김영철의 말에 “진짜 어떻게 알지 나?”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방탄소년단, 강…
[패션 신스틸러] ‘명불허전’ 김남길 김…
[스타 빅매치] 강다니엘 vs 육성재 ‘…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