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정혜선 실신 모르쇠→안주인 노릇…시청률 상승 15.6%
2017. 07.17(월) 09:12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17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15.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12.8%)보다 2.8%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불륜 사실을 덮기 위해 악행을 서슴지 않는 유지나(엄정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지나와 임철우(최정원)의 불륜을 목격한 성경자(정혜선)은 유지나의 멱살을 잡고 분노하다 의식을 잃었다. 이에 유지나는 쓰러진 성경자를 모른 척 하고 자리를 떴으며 성경자의 운전기사인 윤실장에게까지 “내가 그룹 안주인이다”라며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성경자가 쓰러진 후 유지나는 집안의 안방을 차지하며 더욱 기세등등해졌다. 유지나는 정해당(장희진)과 고나경(윤아정) 앞에서 “이렇게 앉아서 아랫사람 불러들이는 맛이 있겠어”라며 “두 사람 내 앞에 나란히 앉아봐. 시어머니 앞에 앉을 땐 무릎 꿇어야 되는 거 알지?”라고 말했다.

하지만 유지나의 세상은 그리 오래 가지 않았다. 방송 말미 병실에 누워있던 성경자는 기적적으로 의식을 되찾았고 유지나에게 “내 아들 좀 불러줘. 할 말이 있어”라고 말했다. 이에 유지나가 불륜이 들통날 위기에 어떤 행동을 봉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 가수 유지나와 모창 가수 정해당,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당신은 너무합니다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방탄소년단, 강…
[패션 신스틸러] ‘명불허전’ 김남길 김…
[스타 빅매치] 강다니엘 vs 육성재 ‘…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