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엽기적인 그녀’, 첫방 ‘왕사·학교’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
2017. 07.18(화) 08:3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엽기적인 그녀’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전국 기준 8.9%, 10.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8.7%보다 1.5%P 상승한 수치이자 동시간대 1위의 기록이다. 지난 주 동시에 종영한 KBS2 ‘쌈 마이웨이’와 MBC ‘파수꾼’에 밀려 동시간대 최하위 성적을 기록한 ‘엽기적인 그녀’는 이날 새롭게 시작한 두 작품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견우(주원)와 혜명공주(오연서)가 이별의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정기준(정웅인)에게 배신당한 중전 박씨(윤세아)는 절벽에서 뛰어내려 목숨을 끊었고, 귀면탈의 정체는 춘풍(심형탁)으로 밝혀졌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왕은 사랑한다’는 각각 7.8%과 8.1%를, KBS2 ‘학교 2017’은 5.9%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엽기적인그녀 | 오연서 | 주원
[★ 말말말] ‘한예리부터 소녀시대까지’…
[스타 in 런웨이] 방탄소년단 정국 v…
[영화논쟁] ‘그대 안의 블루’부터 ‘비…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