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왕은 사랑한다’, 첫방 시청률 8.1%…동시간대 2위 안착
2017. 07.18(화) 08:33
MBC ‘왕은 사랑한다’
MBC ‘왕은 사랑한다’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왕은 사랑한다’가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18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1부 7.8% 2부 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월화드라마 중 두 번째로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역사상 최초의 혼혈 왕세자 왕원(임시완)과 그의 유일한 여인 은산(임윤아), 유일무이한 벗 왕린(홍종현)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7년 후 재회를 그리며 시청자들을 끌어당겼다. 용안당에서 만난 왕원과 은산은 첫 만남부터 멱살잡이를 했고 은산은 왕원에게 “너 나 모르겠니?” 우리 만난 적 있다. 내가 널 알아“라고 말하며 이들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그로부터 7년 전, 세 사람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어린 은산(이서연)은 송인(오민석)의 음모로 인해 어머니(윤유선)를 잃었고 은영백(이기영)은 은산과 집안을 지키기 위해 은산과 그녀의 몸종인 비연(송수연)의 신분을 바꿔 그녀를 떠나게 했다.

은산의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한 왕원과 왕린은 그의 마지막 유언을 전하기 위해 은영백의 집을 찾아갔고 은산을 몸종으로 착각해 모친의 마지막 유언을 전했다. 특히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을 확인하는 은산의 애처로운 오열과 이를 보고 자책하는 왕원, 왕린의 모습은 진한 여운을 남겼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엽기적인 그녀’는 1부 8.9%, 2부 10.2%의 시청률로 1위를 차지했으며 KBS2 ‘학교 2017’은 5.9%에 그쳤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왕은 사랑한다’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왕은 사랑한다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