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김지원 “‘조선명탐정3’, 첫 사극 도전… 기대되고 설렌다”
2017. 07.30(일) 16:4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김지원이 영화 ‘조선명탐정3’에 출연한 계기와 소감을 밝혔다.

김지원은 지난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최근 종영된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배우로서의 그녀의 행보를 이야기하던 중 그녀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영화 ‘조선명탐정3’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다.

그녀는 이번 영화의 출연 계기를 묻자 “사극은 처음”이라며 “원래 전부터 사극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조선명탐정’ 시리즈가) 워낙 재미있기도 했고 감독님의 연출을 정말 좋아했기에 하게 된 것도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첫 번째는 시나리오고, 캐릭터가 기억을 잃은 여인 역할이기에 해보고 싶었다”며 “사극이 주는 무게감과 분위기가 좋았다”고 말했다.

영화에 대해서는 “여인의 사건을 두 분과 함께 해결해 가는 이야기”라고 설명하며 “김명민 오달수 선배를 정말 좋아했기에 함께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이 있다.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고 설렌다”고 선배 배우들과 함께하게 된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래와 함께하다 나이 차이가 있는 선배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에 대해선 “처음 경험하는 거라 어떤 느낌일지 잘 모르겠다”며 “워낙 기대감을 구축해 놓은 작품이다 보니 신뢰감·안정감이 있다”고 말했다.

김지원은 다음 달 중 ‘조선명탐정3’의 촬영에 돌입하며 영화는 내년 설 개봉 예정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