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스타일 팔로우’ 김희정, 청순고혹 컨투어링 메이크업 리얼팁
2017. 08.03(목) 15:0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2일 방송된 SBS ‘스타일 팔로우’에서 배우 김희정을 따라잡는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정은 얼굴 윤곽과 청순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일자눈썹을 그려주는데 눈썹의 아래 위를 또렷하게 그린다. 이어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의 결을 잡아준다. 다음 부드러운 느낌의 브라운 컬러 젤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옆으로 빼서 연출해 눈매를 잡아 준 뒤 같은 컬러의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뒷부분을 살짝 스머징해준다.

이어 뷰러를 이용해 눈썹을 잡아준 뒤 마스카라로 지그재그를 그려 속눈썹에 힘을 더한다. 언더라인을 그리는 대신 언더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바르면 강해보이지 않고 또렷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뒷부분에만 인조 속눈썹을 붙여서 긴 눈매를 연출한다.

컨투어링은 윤곽만 살리는 정도로만 터치하는 것이 핵심. 컨투어링 스틱을 이마 코끝 콧대 광대 턱 끝에 과감하게 터치한 뒤 스펀지로 살살 펴 발라 마무리한다.

다음은 하이라이터를 이용할 차례. 코끝 이마 눈아래 턱 끝에 살짝 바른뒤 톡톡 터서 흡수시킨다. 광이 필요한 부분을 제외하고 파우더로 얼굴을 쓸어 마무리한 뒤 하이라이터 파우더로 눈썹 주변과 코끝을 강조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