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스타일 뷰티’, 수분크림 200% 활용 TIP… ‘클렌징부터 베이스메이크업 까지’
2017. 08.04(금) 09:4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수분크림을 보다 더 잘 활용하기 위한 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TV TRENDY 뷰티예능프로그램 ‘스타일 뷰티’에서 배우 한은정,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 유튜버 콩슈니, 메이크업아티스트 문송희는 수분크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콩슈니는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을 바르면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했다. 문송희는 “수분크림을 바르는 이유가 촉촉해 보이기 위해서인만큼 흡수가 잘 돼야 한다”며 꿀 피부를 위해 평소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철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그는 “수분크림 사용 전 반드시 피부에 잘 맞는지 체크해야한다”며 “기초 단계에서 여러 가지 제형을 쓸 땐 묽은 제형부터 바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김기수는 클렌징 할 때 수분크림을 섞어 쓴지 5년이 넘었다고 밝히며 클렌징 시 수분크림을 섞어 쓰면 속당김을 방지할 수 있다는 ‘꿀팁’을 밝혔다.

이에 한은정은 수분크림 외에 “알로에 수딩젤을 섞어도 같은 효과가 난다“며 김기수와 같은 의견을 냈다.

또한 김기수는 파운데이션에 수분크림을 섞어 쓰면 “수분크림의 흡수력이 파운데이션과 함께 작용돼 파운데이션도 빨리 흡수될 것 같다“며 수분 크림의 다양한 활용법을 전했다.

[김지영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TRENDY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