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패션 신스틸러] ‘삼시세끼’ 한지민 ‘블루 원피스+밀짚모자’, 이서진 에릭 잡는 조련사
2017. 08.05(토) 15:51
tvN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의 긴급 요청에도 끝까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한지민인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득량도에 등장했다.

tvN ‘꽃보다 할배’에서 한참 선배인 할배들의 유도 심문에 한지민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던 이서진은 한지민이 등장하자 보조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한지민은 커다란 오버사이즈의 데님 소재 블루 원피스에 챙이 넓은 밀짚모자를 쓴 특유의 소녀미를 장착하고 삼형제 앞에 나타났다.

넓은 프릴로 장식된 네크라인과 리본을 길게 늘어뜨린 밀짚모자는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사는 소박한 집을 마치 휴양지에 위치한 최고급 펜션인 듯 보이게 하는 화사 바이러스를 발산했다.

한지민은 자신을 바라보며 “한지민이야?”하는 에릭에게 “오빠 나 보고도 모르는 거야, 혹시”라며 환한 미소 뒤에 감춰둔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이서진이 “늙었어”라며 자신을 저격하는 말을 던지자 눈빛만으로 제압하는가 하면 “동네사람이잖아”라는 말에 “저에 대해 아는 척 금지해줬으면 좋겠어요. 저에 대해 아는 척 금지해주세요”라며 이사한 사실조차 모르는 이서진의 무심함을 나무랐다.

한지민의 등장에 가장 당혹스러워한 인물은 막내 윤균상. 과거 모델 시절 팬으로 한지민에게 말을 건 사실이 있었다는 그는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는 등 쑥스러움을 드러냈다.

한지민을 피해 이러저리 돌아다니던 “그는 낯가리고 있어요. 성격 쿵이 닮아가는 같아요”라고 말해 미소를 유발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tvN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삼시세끼 바다목장 한지민 | 한지민 에릭 | 한지민 이서진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최신기사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보고 싶잖아 "그거"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