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설경구X김남길, ‘1차 예고편’ 공개…역대급 범죄 스릴러 기대
2017. 08.08(화) 11:07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강력한 범죄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이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8일 ‘살인자의 기억법’ 측은 기억과 사투를 벌이는 연쇄살인범의 혼란을 담아낸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잊혀졌던 살인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자신의 과거가 숨겨져 있는 대숲에서 길을 잃은 병수(설경구)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 태주(김남길)라는 의문의 남자와 마주한다. 첫 만남에 병수는 본능적으로 그가 자신과 같은 살인자임을 직감하고 두 사람 사이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조성된다.

그 후 병수의 곁을 맴돌며 그의 살인 습관을 자극하는 태주. 병수는 최근 일어나는 연쇄살인범의 범인을 태주로 확신하지만 오랜 친구, 딸조차 오히려 자신을 살인범으로 의심하는 상황에 다다르자 혼란은 극대화된다. “의심하라, 그놈과 내 기억을”이라는 카피처럼 의문의 남자 태주도, 병수 자기 자신의 기억도 믿을 수 없게 된 최악의 상황은 과연 어떤 것이 진실인지 헷갈리게 만든다.

거침없는 전개가 돋보이는 예고편에서는 현실과 망상 사이 혼란스러운 감정을 탁월하게 표현한 설경구의 연기가 돋보인다. 이와 함께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속내를 알 수 없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남길, 아빠를 의심해야 할 수 밖에 없는 복잡한 심경을 그려낸 김설현, 연쇄살인범을 추적하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긴장감을 부여한 오달수 들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오는 9월 개봉한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주)쇼박스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김남길 | 살인자의 기억법 | 설경구
[방탄소년단 마스터] 랩몬스터 슈가 진 …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커플 취향저격] 류준열 ‘셔츠의 철칙’…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데님 핫 트렌드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