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뷰티인사이더] 소녀시대 ‘올나잇’ MV 속 8인8색 파티 메이크업
2017. 08.09(수) 09:3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소녀시대의 ‘올나잇(All N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이 화제다.

‘올나잇’ 영상 속 소녀시대 멤버들은 복고풍의 의상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톤의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이에 각자의 매력을 한껏 살린 소녀시대의 8인 8색 메이크업이 눈길을 모은다.

서현은 또렷한 눈썹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강렬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효연은 화려한 금발에 어울리는 음영메이크업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더했다. 써니는 앙칼진 캐츠 아이라인에 입술 안쪽을 그라데이션한 틴트립으로 섹시하게 마무리했다.

윤아는 부드러운 컬러렌즈에 어울리는 피치 컬러의 아이섀도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태연은 오렌지 컬러의 섀도와 립으로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유리는 아찔하게 컬링한 속눈썹을 강조해 우아한 고혹미를 드러냈다. 티파니는 촉촉하게 물들인 코랄 핑크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수영은 아이라인을 과감히 생략하고 오렌지 컬러로만 색조를 연출해 시크한 세련미를 뽐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올나잇’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