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김희선 정다혜 이희진 ‘품위있는 그녀들’ 사모님 패션, 사연 있는 블루
2017. 08.10(목) 10:56
김희선 정다혜 이희진
김희선 정다혜 이희진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청담동 사모님들의 은밀하고 처절한 일상을 그려 화제가 된 JTBC ‘품위있는 그녀’ 속 사연 가득한 사모님 3인방 김희선 정다혜 이희진이 럭셔리 무드 패션으로 드라마 밖에서 회동했다.

지난 9일 저녁 한 뷰티 행사장을 찾은 김희선 정다혜 이희진은 네이비, 블루, 라이트 블루의 각기 다른 톤의 블루를 선택해 청량감과 함께 청담동 사모님 자태를 잃지 않는 드레스코드를 완성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보랏빛 네이비 풀오버 니트와 롱스커트를 스타일링한 김희선은 골드사가 섞인 니트로 상의에 포인트를 줘 우아진의 고급진 매력을 연상케 했다. 정다혜는 블랙 슬랙스에 실크 소재 리본 블라우스를 깔끔하게 마무리해 늘씬 보디라인을 강조하고 컬을 준 처피뱅으로 극 중 어린 사모님 오경희를 떠올리게 했다.

이희진은 라이트 톤의 블루와 베이지가 배색된 그래픽 패턴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라이트 블루 플레어 팬츠를 스타일링해 밝고 화사한 사모님 패션을 완성했다. 그러나 쇄골과 어깨가 드러난 오프숄더로 연하 연인과 이중생활을 즐기는 극 중 김효주의 담대함을 드라마 밖으로 그대로 가져왔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사모님 패션 |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 품위있는 그녀 정다혜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